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게시물. 총 11건, 1페이지 중 1페이지 11건 입니다. 본 데이터표는 3컬럼, 11로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로우는 번호, 질문, 조회수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질문 조회수
11 Question야영장 이용시 장박 (7일이상)이 가능한가요? 327
Answer 저희 회산백련지는 장박이 불가하며, 현장 결제의 경우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한해서 최대 5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아울러 주말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예약하셔야 하며, 캠핑장 관리실을 통한 주말 선예약은 불가합니다.
10 Question오토캠핑장에서 캠핑카를 이용할수 있나요? 311
Answer 개인소유의 캠핑카나 카라반은 이용할수 없으며, 오토캠핑장내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9 Question카라반에 화장실이 있나요? 877
Answer 카라반 실내에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으며, 캠핑장 외부에도 공중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8 Question주중과 주말 요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710
Answer 평일은 일요일 ~ 목요일, 연휴 마지막 날이며, 주말은 금요일 ~ 토요일 및 법정 공휴일의 전일 입니다. (공휴일의 기준은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름)
7 Question예약 후 결제하지 않으면 취소 되나요? 550
Answer 결제 대기 시간은 예약 후 6시간이며, 입금 확인이 안될시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6 Question카라반 이용 시 입ㆍ퇴실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609
Answer 입실은 14:00 이후부터 가능하며, 퇴실은 11:00 이전까지 하셔야 합니다. 12:00~14:00은 객실 정리시간으로 입실이 불가능하며, 퇴실시간 경과시 별도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5 Question애완동물과 동반입장이 가능한가요? 532
Answer 저희 캠핑장은 위생상의 문제로 반려동물의 동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Question카라반 이용시 비치 된 물품은 무엇이 있나요? 635
Answer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밥솥, 각종 그릇 냄비, 도마, 프라이팬 등의 기본적 취사 물품은 비치 되어 있으나 개인 세면도구 (칫솔, 치약, 비누, 샴푸, 수건 등)은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3 Question환불신청시 언제 처리 되나요? 542
Answer 환불 신청 후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정상적으로 환불접수가 된 경우 예약 상태란에 환불 완료라고 명시됩니다.
2 Question예약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591
Answer 사용예정일 기준 : 7일전 취소 - 전액 반환 / 5일전 취소 - 80% / 3일전 취소 - 70% / 1일전 취소 - 60% / 당일 취소 - 없음.
1 Question자연재해에 대한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554
Answer 이용일 기준 기상청에서 태풍, 대설, 강풍, 호우 경보 발령이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대상이며, 강풍주의보의 경우 사이트 이용자에 한하여 초속 14㎧ 이상 풍속 일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카라반 이용자의 경우 주의보는 해당사항 없음) 참고로 태풍의 경우 진로가 유동적인 경우가 많으므로, 기상청에서 특보가 발령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예정일 환불 기준 위약금이 발생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